한영타 변환기, 한글 영어 자동 변환 하기

암호 같은 한글 입력과 영문 입력

자주 사용할 일은 없겠지만 가끔 한 번 쓸 일이 있을 겁니다. 오늘은 별 것 아니지만 알아두면 정말 유용한 한영타 변화기 서비스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키보드 키캡


실수로 잘못 썼든 의도하고 썼든 글을 쓸 때 한글을 영타로 쓰는 경우가 있습니다. dnpqqjqtkdml akqjqtjwo 이렇게 말이죠. 가끔은 영어를 쓰기 위해 자판만 보고 열심히 두드렸는데 'ㅈ듀쟠ㅁㄱㅇ'으로 입력되는 경우도 있죠.


한글도 아니고 영어도 아닌 암호 같은 문장을 한영타 변환기를 이용하면 멀쩡한 한글과 영어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한영타 변환기는 말 그대로 한글로 입력한 영어를, 영어로 입력한 한글을 자동 변환해 주는 웹서비스입니다. 회원 가입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영타 변환기

한영타 변환기


한영타 변환기는 http://www.theyt.net/wiki/한영타변환기 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RL 링크가 길어 단축 주소로 줄였습니다. 그나저나 이렇게 좋은 웹서비스가 15년 전에 만들어 졌나 봅니다. 날짜만 보면 그렇네요.


한영타 변환기 옵션


문장 입력란과 변환 결과 사이에 있는 영타 -> 한글, 한타 -> 영문이 옵션 전부입니다.


영타로 입력한 한글을 문장 입력에 넣으면 정상적인 한글로 변환


암호 같은 영타(영타로 입력한 한글)를 복사 붙여 넣어주면 이렇게 멀쩡한 한글로 변환됩니다. 물론 반대로도 변환됩니다. 그럼 끝~


Copyright © 웹법사의 마법서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