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실용 유심 요금제 올레 와이파이 무료 사용하기

이 글은 정말 짧게 쓰도록 하겠습니다. 늘여쓰기 신공을 펼칠 껀덕지가 없어서 말이죠. KT 엠모바일 실용 유심 요금제도 올레 와이파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KT 출시 스마트폰은 기본적으로 올레 와이파이에 연결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SKT나 LG유플러스에서 출시된 스마트폰은 올레 와이파이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와이파이 존


SKT, LG유플러스에서 출시된 스마트폰이나 직구 등으로 공수한 스마트폰으로 KT 엠모바일 실용 유심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방법으로 올레 와이파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안내 실용 유심 1.7


우선 먼저, KT 엠모바일 사이트의 실용 유심 1.7 안내를 살펴보면 '올레 Wi-Fi 부가서비스(8,800원) 무료 제공'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월 요금 5,930원을 내는 실용 유심 1.7 요금제 사용자들도 8,800원짜리 유료 부가 서비스인 올레 와이파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얘기입니다. 지하철의 올레 와이파이나 상점, 길거리 등의 올레 와이파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용 유심 1.7 요금제 제공 안내


아참 그리고 kt 엠모바일 실용 유심 1.7 데이터 50% 추가 제공 프로모션 글에서 문자 부분을 잘못 설명하였습니다. 눈에 콩깍지가 씌였는지 아니면 귀신이 씌였는지 당시에는 다르게 보였었는데요. 오늘 보니 실용 유심 1.7 요금제에 기본 제공되는 문자 100건에는 SMS, LMS, MMS가 모두 포함 됩니다. 초과요율은 위와 같습니다.


고객센터에 스마트폰 MAC 주소 등록 요청

올레 와이파이에 접속이 되지 않을 경우


타 통신사 스마트폰과 외산 스마트폰은 KT 엠모바일 고객센터(1899-5000)에 전화하여 맥 어드레스(MAC address : Midia Access Control Address)를 등록해주면 올레 와이파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래 걸리지 않으니 전화 한 통 해주시면 됩니다.


IMEI와 와이파이 MAC 주소


설정 > 디바이스 정보 > 상태에서 Wi-Fi MAC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MAC 주소는 A1:2B:34:56:7C:8D 형식으로 12자리 숫자와 문자로 되어 있습니다. 만약 IMEI도 물어 볼 경우엔 MAC 주소 위에 있는 15자리 숫자를 불러 주면 됩니다.


유심 요금제의 최대 장점이 자유로운 유심 기변인데요. 고객센터 혹은 고객센터 어플을 통해 MAC 주소를 추가할 수 있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끝~


Copyright © 웹법사의 마법서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