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영플랜(0플랜) 신규 요금제 출시

SK텔레콤(SKT)가 8월 13일 신규 요금제를 선보입니다. 요금제 이름은 영플랜(0플랜)인데요. 10대 20대를 위한 전용 요금제입니다. 영플랜(0플랜)의 0은 Young을 뜻한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광고 카피 문구도 딱 그렇습니다. ‘무엇이든 될 수 있는 0’

SKT 영플랜 요금제

영플랜 홍보 이미지입니다. 1번의 아티스트 디자인 상품, 2번의 내가 원하는 시간에 데이터 무제한, 3번의 20대를 기억한 상태로 아래의 영플랜 요금제를 살펴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런데 야구 홍보 이미지 말입니다. 방망이를 어깨에 걸친 모습이 영화 속 할리퀸을 떠올리게 합니다.

 

SKT 영플랜(0플랜) 신규 요금제 출시

SKT 영플랜

영플랜 요금제는 라지, 미디엄, 스몰 3종으로 나눠집니다. 스몰은 월 33,000원에 데이터 2GB가 제공 됩니다. 미디엄은 5만원에 6GB의 데이터가 제공 되고요. 69,000원의 라지에는 100GB의 데이터가 제공 됩니다. 영플랜 라지 요금제에만 눈에 띄게 많은 데이터를 제공하는 이유는 그렇습니다. 라지 요금제 사용하라고 출시하는 요금제입니다. 영플랜은 10대 20대 전용 요금제이지만 만24세 이하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20대를 위한 요금제이지만 25~29세의 20대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SKT 보도자료에 의하면 유명 아티스트 NOVO(노보) 씨가 디자인한 디자인 상품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티셔츠, 맥주, 가방 등과 같은 디자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파는 상품들은 죄다 비싸죠.

영플랜의 원하는 시간에 데이터 무제한은 스몰과 미디엄 요금제만 해당 되고, 3가지 옵션 중 한 가지만 택할 수 있습니다. 주말에 2GB(속도 제한 3Mbps), 매일 00시 ~ 07시 데이터 무료, 매일 지정 3시간 동안 2GB(속도 제한 3Mbps). 아마 대부분 3번 옵션 선택하지 싶네요.

무엇이든 될 수 있는 0

돈 잘 버는 회사는 역시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69,000원의 영플랜 라지 요금제에 데이터 100GB라니.. 대단합니다. 24세 미만이 요금 납부율이 가장 좋은 연령대 아닐까 싶습니다. 24세 미만의 나이라면 아마도 거의 대부분 부모님이 폰을 사주고 요금도 납부해 줄 겁니다. 끝~

관련 게시물

실시간 전기 요금 조회 한전 파워플래너

스마트폰 데이터 사용량 절약 앱 삼성 맥스

사진 움짤 만들기, 사진 동영상 만들기 앱

모바일 크롬 새 탭의 뉴스 기사 끄기

댓글 작성하기